- 실명이 아닌 닉네임을 사용해주시고 추정 가능한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세요.

   - 대응경험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공간합니다.

패션 악세사리, 명품스타일로 연츨하기-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고르는방법, 샌들, 패션쥬얼리, 여성악세사리, 패션 뱅글 팔찌 …

어제 축구로 밤을 하얗게 지새웠습니다. 저녁 무렵 강남은 그야말로 축제의 도가니. 오랫동안 강남을 오고갔지만 왠 남정네가 다가와서 말을 걸었던 것도 처음이었어요. 다들 그러시겠죠. 안타까운 결과이긴 하지만 멀리서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 참으로 고생이 많았어요. 아쉽게 관심있다는 표현도 아니었고 위에 호피집 빈자리 있냐는 행인 1, 행인 2에게나 걸법한 영양가 없는 대사이긴 하지만 뭇남정네에게 말을 건내받은 순간 살짝 착각을 할법 하기도 한 색다른 경험이기도 했죠. 횡성수설 말이 길었습니다.


축제의 밤은 지나고 또다른 밤을 기약해야 하는 지금,
월드컵과 함께 여름도 한층 깊어감을 느낍니다. 날은 더워지는데 부르는데는 왜이리 많은지...이리 저리 불러주니 감사하지만 가기 전에 옷차림에 대한 고민도 점점 늘어나는데요. 날이 더우니 적당히 시원해야하고 시원하되 민망하지 않는 노출의 적정선을 맞혀주고 거기에 나름의 센스를 더해주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할까요. 여름에 시원하게 입는 것이 제일! 이라는 실용주의 패션을 지향하시는 분들에게 조그만한 센스로 빛발하는 여름패션 액세러리 활용법에는 어떤 것들이 알아봤습니다.


[ 2010년 눈여겨 볼만한 연예인 패션]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이 살아나는 선글라스


여름이 되는 구리빛 피부를 꿈꾸는 일광욕에 탐닉하는 여성들도 있지만 대다수의 여성이라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나 기미 주근깨 등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에 중점을 두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나 25세 이전만 하더라도 스킨, 로션만 바르고 햇빛 아래서 루루랄라~ 하며 여름을 만끽했지만 거울을 보다 갑자기 얼굴을 도포해버린 주근깨 (혹자는 기미) 앞에서 자외선에 무방비 노출이 얼마나 무선운 결과를 가져다 주는지 뼈져리게 알게 되었다고 할까요.


사계절 꼼꼼히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첫째,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 야외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넓은 모자를 쓰거나 선글라스 착용으로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이때 세련되고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라면 선글라스라 할 수 있겠죠.


선글라스를 선택할 시력보화가 최우선이고 UV차단 확인이 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기본입니다. 시력보호도 되고 자외선 차단에도 문제가 없다 한다면 그 다음은 자신의 얼굴에 잘 맞는 선글라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해는 어떤 선글라스가 유행하냐 알아봤더니,
올해 트렌드의 큰 테마중 하나인 스포티즘을 반영한 보잉형태와 복고스러운 안경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렌즈는 지난 시즌에 이어서 원톤 렌즈가 강세이고 프레임은 윗부분에만 포인트를 준 것이 올해 선글라스 유행의 포인트라 하네요. 적당한 사이즈의 볼드한 프레임이 주를 이루는데 투명하거나 컬러감 있는 프레임이나 자개 소재의 장식적인 프레임도 패션쇼에서 선보였지만 활용도가 높은 선글라스는 역시, 기본 프레임에 원톤 정도로 고르는 것이 무난할 것 같아요.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고르려면,
우선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피부의 자외선 차단 기능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작은 선글라스 보다는 큰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을 작아보이게 할 뿐 아니라 눈과 눈밑, 피부까지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얼굴에 기미나 잡티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버사이즈가 최적이라 할 수 있겠죠. 저 역시나 두말 않고 오버사이즈로 고고씽~


사각형의 얼굴은 딱딱해 보일 수 있으므로 각이 진 테는 피하는 것이 좋고, 타원형 계열의 선글라스, 양끝이 살짝 올라간 캣아이 형이 잘 맞습니다.


우리나라 여성에게 가장 많은 둥근 얼굴은 단순하고 평범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각진 스타일로 무난한 얼굴을 커버하면 효과적입니다. 또 은색의 금속테 선글라스를 쓰면 밋밋해 보이는 인상이 커버되고 샤프한 느낌이 들구요. 역삼각형 얼굴은 넓은 이마를 가릴 수 있는 타원형이나 둥근 원형이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안경테의 윗부분을 강조한 스타일은 넓은 이마를 더욱 넓어보이게 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얼굴은 시선을 옆으로 돌려주는 타원형이 어울리는데, 각진 테는 더 딱딱해 보일 수 있으므로 둥근 스타일을 선택해야 무난합니다. 축복받은 계란형 얼굴은 모든 스타일이 잘 어울리므로 자신의 개성과 유행에 따라 파격적인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자외선 차단과 얼굴 작아보이는, 모자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글라스와 더불어 모자는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올 여름 멋을 내기 위한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이 모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햇빛의 자외선 차단 역할로도 활용도가 높지만, 척~ 걸쳐만 줘도 멋스러운 느낌 두말나위 없겠죠. 그리고 가장 좋은 활용도는 역시나 바쁜 일정에 머리 스타일을 손볼 겨를이 없을 때 모자 하나만 써줘도 옷 차림에 신경 꽤나 쓴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늦잠을 자거나, 긴박한 사황에 헤어스타일 보완을 위한 최상의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출처[구경가기]


특히 피서지에서 모자는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 중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햇빛의 자외선 차단 역할로도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챙이 넓은 밀짚 모자는 시원해 보이고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줍니다. If you have any sort of questions pertaining to where and just how to make use of tistory.com, you could call us at the web page. 챙이 넓고 부드럽게 퍼지는 카플린 모자의 경우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구요. 피서지에서 해변의 여인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꼭 챙겨가셔서 로맨틱한 변신을 해보시길 강추드려염~


발끝에 빛나는 패션, 슈즈


남자분들 중에 간혹 여자의 발에서 매력을 느낀다 하시는 분들이 있죠. 발로 승부하자면 저는 아직 연애도 못 해본 찌질녀의 표본으로 남았으리라 만큼 수족이 못생길 1인중 하나입니다. 신발을 고를 땐 최대한 발이 노출되지 않는 신발을 최우선으로 할 만큼 남들 앞에 발을 꺼내는 것을 제 방 보여주는 것만큼 꺼려하는데요. 이런 저와 달리 발이 이쁘신 분이라면, 발을 자신의 매력으로 발산해보는 것도 여름패션의 센스가 아닐까 해요.



출처 [구경가기]


올해는 정말 다채로운 신발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년에 샌들 글래디에이터가 큰 유행을 했었는데 올해에도 계속 유행하고 있어요. 굽도 하이힐에서 미들, 플랫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뿐 아니라 올여름엔 웨지힐이 크게 유행하고 있어서 착용감까지 편하게 더해준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7월부터 여름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텐데 여름 휴가 까지 생각한다면 색감도 화려하고 플랫슈즈는 비치샌들로도 손색이 없으니 스트릿패션에서 휴가철패션까지 아우를 수 있을 듯 합니다. 핫팬츠나 미니스커트, 진 소재에 코디하면 편안하고 활동적이라 캐주얼한 코디에 잘 어울리죠. 낮은 굽의 플랫 샌들은 타이트한 스키니 팬츠와 매치하면 편안한 스타일이이 될 뿐 아니라 단조로움을 피하고 싶다면 누드 톤에 광택이 더해진 골드나 브론즈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합니다.


손목이 가늘어 보이는, 뱅글


여름철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왠지 휑한 기분 주체할 수 없을 땐 척~ 하고 걸쳐주는 것이 바로 뱅글인데요. 티셔츠와 청바지를 즐겨입는데 왠지 밋밋하다 하는 분들과 손목이 가늘어서 자신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뱅글은 최적의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뱅글의 경우 하나를 착용하기 보다는 가는 굵기의 뱅글을 여러개 겹쳐서 연출하거나 굵은 뱅글을 하나 정도 착용하면 좋습니다. 네온 컬러의 뱅글은 단색 옷차림을 경쾌하게 만들어주고 에스닉한 뱅글은 미니원피스, 블라우스, 프린트 티셔츠 등에 포인트를 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출처 [바로가기]


이 외에 진주나 여름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실버 소재를 활용하면 시원한 느낌에 더해주고 가죽이나 천에 구멍이 뚫린 펀칭 스타일로 락시크적인 매력을 더해 발랄하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켜 줍니다. 패션 악세사리, 명품스타일로 연츨하기-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고르는방법, 샌들, 패션쥬얼리, 여성악세사리, 패션 뱅글 팔찌 쇼핑몰추천
옷을 잘 갖혀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봄이나 가을, 겨울 같이 옷을 여러겹 레이어드 하기에는 너무 더운 날씨에는 기본적인 의상에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계절이 여름이 아닌가 싶어요. 자외선 차단이나 몸매 커버나 매력적인 부위를 강조하는 기능성과 매력 어필로도 활용하기 좋은 만큼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액세서리를 착용해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방법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생각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